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CJ제일제당, '제 22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

-브랜드 관리 및 투자·국내 HMR시장 선도·K-푸드 세계화 인정 받아

등록일 2020년11월20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CJ제일제당의 글로벌 제품 패키지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제 22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CJ제일제당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제 22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 경영 부문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은 디자인을 통해 제조 서비스 혁신을 유도해 탁월한 성과를 거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CJ제일제당은 브랜드 관리 및 투자, 디자인 경영을 통한 국내 HMR(가정 간편식) 시장 선도 및 K-푸드 세계화 성과를 인정 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업계에서 유일하게 브랜드 디자인과 포장재 연구개발을 담당하는 '디자인센터'와 '패키징센터'를 별도로 운영중인데, 디자인 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 및 보호하고자 한국능률협회와 디자인 가치 지표(DVI, Design Value Index)를 개발하고 별도의 인트라넷 ‘IP월드’를 구축해 자산을 전산화, 법무담당자와 권리를 보호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제일제당의 디자인, 패키징 역량은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경쟁사와 우리 제품을 구분 짓는 가장 강력한 무기”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자인과 포장기술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K-푸드를 세계화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NEWS GOLF & SPORT INTERVIEW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