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다양한 개성을 담고 있는 ㈜골든블루의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


 

다양한 개성을 담아 MZ세대(밀레니얼/Z세대)부터 여성 소비자들까지 사로 잡고 있는 위스키가 있다. 바로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가 판매하고 있는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다

 

‘팬텀 리저브’는 ㈜골든블루가 지난해 10월에 선보였다. 완전히 새로워진 브랜드 컨셉을 담은 제품으로, 출시 당시, 국내 위스키 시장에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팬텀 리저브’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와 소비패턴을 만족시키기 위해 위스키의 고유성은 유지하면서도 맛과 향, 디자인, 마케팅 등 모든 면에서 다양성을 추구한 제품이다.

 

맛과 향의 주요 특징은 스코틀랜드 위스키 원액 99.99%에 유러피안 카라멜향이 첨가돼, 봄의 부드럽고 달콤함과 가을의 그윽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이에 스트레이트나 온더락으로 음용해도 복잡하면서도 풍요로운 위스키 본연의 풍미와 가치를 경험 가능하다.

 

스모키한 블랙과 고풍스러운 골드 색상이 함께 어우러진 병 디자인에선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함이 한껏 풍겨져 나온다. 특히 스모키 블랙 색상의 경우엔 지금까지 위스키 제품에선 만나볼 수 없었던 것으로 ㈜골든블루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팬텀’만의 개성이 느껴진다.

 

또한,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 유현주 프로가 출연하는 ‘팬텀 리저브’ 광고 영상을 제작해 SNS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성을 이끌었으며, 팬텀 리저브’의 인기는 급격하게 상승하여 ‘팬텀’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첫 달 판매량을 달성하는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골든블루 김관태 마케팅 본부장은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케팅 및 영업 활동 등에 한계가 있지만,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