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이드 박기훈 기자 ryutell@naver.com] 베어즈베스트청라GC가 지난 26일 직원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골프장경영협회 서비스 매뉴얼 북 공저인 이영숙 강사와 함께 한 이번 시간은 접점직원의 서비스에 대한 집중 프로그램으로 실시됐다.
교육을 마친 후 직원들은 “이론이 아닌 마음으로 고객을 이해하는 시간이었다”, “나 자신의 서비스를 반성하는 계기가 됐다”는 등 교육소감을 발표하며 “앞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강지영 베어즈베스트청라GC 대표는 “고객이 감동받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임직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1회성으로 종료되는 교육이 아니라 분기별·연간별로 교육을 지속해 명품코스·명품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