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뉴스] 베어즈베스트청라GC, 직원 서비스 교육 실시

  • 등록 2013.08.28 11:28:43
크게보기

[골프가이드 박기훈 기자 ryutell@naver.com] 베어즈베스트청라GC가 지난 26일 직원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골프장경영협회 서비스 매뉴얼 북 공저인 이영숙 강사와 함께 한 이번 시간은 접점직원의 서비스에 대한 집중 프로그램으로 실시됐다.
 

교육을 마친 후 직원들은 “이론이 아닌 마음으로 고객을 이해하는 시간이었다”, “나 자신의 서비스를 반성하는 계기가 됐다”는 등 교육소감을 발표하며 “앞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강지영 베어즈베스트청라GC 대표는 “고객이 감동받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임직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1회성으로 종료되는 교육이 아니라 분기별·연간별로 교육을 지속해 명품코스·명품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기훈 기자 ryutell@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