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프로의 4번째 후원계약- LG전자와 메가톤급 후원 계약 체결

  • 등록 2017.02.02 09:02:10
크게보기

박성현, 'LG 시그니처‘ 로고 달고 LPGA 누빈다!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LPGA 슈퍼루키 박성현프로(25)가 LG전자(066570, www. lge.co.kr)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올 시즌부터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로고를 달고 LPGA투어 경기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박성현의 이번 계약 발표는 대한항공, 고진모터스, 테일러메이드에 이은 4번째이다.

 



LG전자는 2016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상금랭킹 1위의 박성현의 끊임없는 잠재력과 스타성에 주목, 향후 한국여자골프를 이끌러 가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계약기간 동안 박성현은 LG전자의 초 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로고를 달고 국내외 투어경기에 나선다. 이번 후원 계약 체결을 통해 LG전자는 2017년, 올 시즌부터 2019년까지 3년간 박성현의 LPGA투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계약규모는 서브 스폰서로서는 이례적일 만큼 파격적인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 외에도 LG전자는 본격적인 LPGA투어를 위해 오랜 기간 타국 생활을 하게 될  박성현을 위해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올레드TV,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 뿐 만이 아니라 스마트폰, 그램노트북 등 LG전자의 제품들도 아낌없이 후원할 예정이다.  

올 시즌부터 본격적인 LPGA투어 데뷔 무대에 나서는 박성현은 데뷔 전부터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16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5관왕에 빛나는 박성현은 지난해 KLPGA 7승을 거두며 자타공인 국내 최강자로 이름을 알렸으며, 초청선수로 참여한 7차례의 LPGA투어 대회에서 4차례 메이저대회 준우승과 3차례 5위 이내 입상이라는 엄청난 성적을 기록하며 국내 최초로 상금만으로 올 시즌 LPGA투어 전 경기 출전권을 획득했다.


박성현은 “세계적인 브랜드 LG전자의 후원을 받는 만큼 2017년 LPGA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세계적인 골프선수로 거듭나고 싶다”며 “LG전자의 아낌없는 지원에 힘입어 시합에만 집중하면서 올 시즌 LPGA에서 화끈한 활약을 펼치겠다”고 당당한 각오를 밝혔다. LG전자 역시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부단한 연구개발과 혁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LG 시그니처’라는 브랜드와 끊임없이 훈련하고 자신을 발전시키는 박성현 선수가 닮은 것 같다”며 “박성현 선수가 LPGA라는 세계무대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성현은 지난해 12월 27일 미국 올랜도로 출국해 미국 현지 적응 훈련을 마치고 본격적인 LPGA 시즌 준비 훈련에 돌입했다. 낯선 환경에 적응 후 자신의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는 박성현은 많은 팬들의 기대와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 LPGA 첫 승과 신인왕을 목표로 매일 규칙적인 생활을 반복하며 하루 12시간 이상의 강도 높은 훈련을 이어가고 있다. 

reijiro 기자 reijiro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