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코로나19 발생 전후 FMCG 시장 트렌드 변화 분석

-코로나19 적응기를 거치며 소비 심리 위축은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나
-코로나19 이전 대비 식품군 구매 빈도 성장…비식품군은 큰 폭의 회복세 보여
-온라인 채널의 식품군 시장 기여도 넓히고 있어…브랜드몰 및 네이버쇼핑 등 입지 강화

2022.06.22 14:30:14
스팸방지
0 / 300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