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6일 밤 11시 40분부터 60분간 홈쇼핑 채널 롯데원티비(OneTV)에서 카이 L7 안마의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휴테크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모델인 ‘카이 L7’을 방송 중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 시 무상 A/S 2년이 공통으로 적용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와 휴테크 발마사지기(기본 블랙, 해피콜 시 컬러 선택 가능)를 추가로 증정한다.
휴테크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최근 ‘2020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도’, ‘차별화’, ‘품질’, ‘충성도’ 4개 항목의 1위를 차지, 안마의자 부문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카이 L7 안마의자는 험난한 환경 속에서도 단단한 조개껍질 안에서 진주를 키워내는 진주조개를 모티브로, 피곤에 지친 고객의 몸을 정성껏 어루만지겠다는 휴테크의 고객과 제품에 대한 철학을 담아냈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국가기술표준원 인체 치수 데이터를 적용한 프레임 설계로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하며, 휴테크만의 HBLS 기술로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분화해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와 함께 전문가의 손맛을 재현한 주무름 3가지 기법과 두드림, 복합, 지압, 연타 마사지가 조합된 7way 마사지 방식으로 개인의 컨디션에 맞는 세심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총 10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신체 부위별 자동모드와 퇴근 후 모드, 스포츠 모드 등 테마별 자동모드로 신체 골격과 근육의 결에 맞는 과학적인 마사지를 선사한다. 짧은 시간 동안 가장 선호하는 부위를 집중 마사지해주는 간편 안마 버튼은 바쁜 현대인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롯데원티비와 함께 고객 분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인 카이 L7의 7차 판매 방송을 결정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시국 속, 홈캉스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휴식을 책임지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방송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 및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