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레트린을 추출하는 국화과 식물 제충국 모기가 극성을 부리는 여름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모기 퇴치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밀폐된 공간에서 운동하는 것을 피해 등산이나 캠핑 등 교외형 여가를 보내려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해충 박멸을 위한 살충제에 대한 수요는 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늘어나는 수요만큼이나 다양한 모기 살충제 제품도 시중에 쏟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이와 함께 온라인상에는 모기 살충제에 대한 효과성과 부작용 등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면서 모기 살충제의 안정성에 대한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쓰이는 화학성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이에 대한 우려가 늘어난 것. 이에 안전한 모기 퇴치를 위한 모기약에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해 알아본다. 현재 시중 유통·판매 중인 가정용 살충제 20여종으로 해충 퇴치제에 주로 사용되는 성분에는 이카리딘, 디에틸톨루아미드, 파라메탄디올, 피레트린 등이 있다. 이중 천연 살충제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성분은 피레트린이다. 피레트린은 벌레 잡는 꽃으로 알려진 국화과 식물인 제충국에서 추출한 식물성 살충성분으로 모기를 비롯한 해충
미국 유학, 영국 유학 등 해외 유학과 미국대학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아이비리그 대학과 같은 미국대학원 순위가 높은 곳에 합격하기 위해 유학원을 찾고 있다. 이에 강남 유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유학컨설팅이 최근 2020년도 해외명문대 주요 대학원 합격 리스트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해커스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종로·대구캠퍼스, 해커스공무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중앙Sunday 선정 2017 소비자평가 No.1브랜드 유학부문 1위 해커스 유학컨설팅은 2020년 어드미션 결과에서 MIT, Stanford, Princeton, Columbia 등 해외 명문대학원에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며 큰 성과를 보였다. 해커스 유학컨설팅 측은 “2020년 어드미션 결과에서도 이렇게 좋은 성과를 얻은 데는 합격자 개인의 노력과 해커스 유학컨설팅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더해졌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해커스 유학컨설팅은 미국 명문대학원 최종 진학까지 함께하는 해커스 프리미엄 패키지인 ‘GRE/토플+유학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가 한국문화예술위원회(ARCO; Arts Council Korea) 건물을 대상으로 전문살균서비스를 진행했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문화체육관광부소속 공공기관으로, 문화예술진흥법 제 16, 20조에 의거하여 문화예술진흥을 위한 사업과 활동을 지지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금번 작업은 강당, 화장실 이동동선을 비롯한 1층 전체공간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자체 행사 진행을 전후로 하여 각각 예방전문살균을 실시했다.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의 전문살균작업은 숙련된 방역 전문가들에 의해 진행되며, 소금보다 250배 안전한 전문살균약제를 사용하여 공기중 미세분사 및 표면 소독 등 과학적인 방법으로 바이러스를 살균소독한다. 또한,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전국 주요 고객사 및 공공기관,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감염병 사전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여러가지 바이러스 제어 솔루션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로 연기됐던 상반기 공공기관 채용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여느 때보다 취업 준비생의 관심이 많다. 이에 취업 강의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기업이 상반기 공개 채용에 대비하기 위해 ‘공기업 취업 0원 합격 패스’를 제공하고 ‘부산교통공사 봉투모의고사’를 신규 출간해 화제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 서비스와 강남, 종로, 노량진, 일산, 수원 등에 해커스어학원, SAT, 공무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부산교통공사 필기시험은 오는 7월 5일(일), 한국전력공사와 IBK기업은행은 6월 13일(토), 6월 14일(일)에는 코레일 필기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국수자원공사가 서류 접수 중이며 한국수력원자력은 6월 8일(월)부터 서류 전형이 시작될 예정이라고 밝혀 치열한 경쟁률이 예상된다. 해커스공기업의 ‘공기업 취업 0원 합격패스’는 자소서, NCS 필기, 전공, 면접, 논술 등 모든 공기업 채용 전형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공기업 취업 0원 패스’ 365일반 수강생은
휴테크 롯데원티비 생방송 안내 이미지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6일 밤 11시 40분부터 60분간 홈쇼핑 채널 롯데원티비(OneTV)에서 카이 L7 안마의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휴테크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모델인 ‘카이 L7’을 방송 중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 시 무상 A/S 2년이 공통으로 적용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와 휴테크 발마사지기(기본 블랙, 해피콜 시 컬러 선택 가능)를 추가로 증정한다. 휴테크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최근 ‘2020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도’, ‘차별화’, ‘품질’, ‘충성도’ 4개 항목의 1위를 차지, 안마의자 부문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카이 L7 안마의자는 험난한 환경 속에서도 단단한 조개껍질 안에서 진주를 키워내는 진주조개를 모티브로, 피곤에 지친 고객의 몸을 정성껏 어루만지겠다는 휴테크의 고
DK도시개발·DK아시아가 지난 29일 오픈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인기가 부동산 시장을 강타 중이다. ‘홈페이지 방문객 100만명 돌파’, ‘견본주택 사전예약 5분 만에 마감 완료’ 등 전례 없는 기록을 남긴데다, 전화 문의도 일일 평균 2000건 이상 몰리고 있다. 이는 ‘검암역 로열파크시티 푸르지오’가 4805가구 대규모 단지, 오션뷰와 리버뷰 조망, 검암역과 독정역 더블 역세권, 휴양 콘셉트의 다양한 여가시설 등 모든 면에서 기존 아파트와 차원이 다른 ‘하이엔드’ 아파트로 조성돼 청약 통장을 쓸 마지막 기회로 꼽혀서다. 눈길을 끄는 점은 지방에서도 문의가 쏟아지고 있어 ‘전국 대장주’ 아파트로 거듭나는 모양새다. 지난 주말 견본주택을 다녀온 대전 사는 정모씨(43세, 여)는 “TV로 배우 이병헌씨가 나오는 광고를 보고 모델하우스 사전예약을 신청했다”며, “청약 자격은 없지만 주변에서 ‘이병헌 아파트’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고 입주 시점에 가격이
▲ 스마트학생복, 2020 하복 화보 본격적으로 등교가 시작되며 하루 종일 마스크를 써야 하는 답답함 속 학생들의 편의를 고려한 편한 교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많은 학부모의 우려 속 3차 등교가 시작된 가운데 등교 시 학생들은 정부의 마스크 착용 지침에 따라 학교 내에서 상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쉬는 시간, 화장실 이용 시에도 마스크를 써야 하는 것이 원칙으로 날씨가 더워지며 마스크로 인한 답답함과 불편함을 호소하는 목소리도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일선에서는 ‘편한 교복’에 대한 필요성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작고 움직이기 불편한 교복으로 인해 학생들이 느끼는 답답함이 배가 되기 때문이다. 편한 교복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며 최근에는 후드티 등 생활복형 교복과 함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이면서도 디자인은 한층 강화한 교복도 선보였다. 특히, 올해 2학기부터는 일부 학교를 중심으로 한복 형태의 교복도 시범 도입될 예정이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교복은 학생들이 하루 동안 가장 많이 입는 옷인 만큼 편안한 착용감이 중요하다”며,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활동성 강화, 착장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2020 여름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메인 테마는 ‘NERD’S VACATION’ 으로, ‘널디만의 방학 – 우리만의 공간에서,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여름’을 보여준다. 2020 봄 시즌 테마인 ‘색채(개성)’의 과감하고 채도 높은 컬러를 사용한 방향성은 유지하되, 다채로운 스타일과 로고 그래픽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 룩북은 그동안의 널디가 보여준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느낌의 영감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자아낸다. 2020 여름 룩북은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 무드의 장면들과 다양한 스타일링의 룩들을 널디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하여 보여준다. 이번 컬렉션은 컬러감과 그래픽,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는 티셔츠류와 레깅스, 슬라이드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널디의 2020 여름 컬렉션 제품들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대표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6월 매주 화요일 배달의민족 3,000원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배달앱 대표브랜드 배달의민족과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매주 화요일 3,000원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비용은 가맹점에 받지 않고 전액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이용방법으로는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하여 하루 종일 할인 페이지를 클릭 후 호식이두마리치킨 할인 쿠폰을 발급 받기만 하면 된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와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대표이사 이건준)’이 업무협약을 맺고 바이러스 살균 기기 생활방역 프로모션을 통한 CU 가맹점의 생활방역 지원에 나선다.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와 BGF리테일은 지난 2000년부터 지속적으로 업무협약을 갱신하며 세스코의 위생?방제 솔루션을 CU에 도입할 시 제휴가에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올해에는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이 한 층 높아진데 따라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발맞춰 전문가의 컨설팅 아래 점포가 체계적인 살균 및 방역 시스템을 갖출 수 있도록 업무협약의 범위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CU 가맹점은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가 부착된 세스코 공기청정기, 자외선 램프로 공기를 소독하는 UV파워 공기 살균기, 살균제를 분사해 공기 속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에어제닉 등을 제휴가에 도입할 수 있다. 또한, 이중 공기청정기 상품의 경우 가맹점주가 점포에 근무하고 있지 않더라도 모바일 IOT 기능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바이러스 감염 예방법으로 가장 강조되고 있는 손 청결을 위해서는 99.9%의 살균효과가 인증된 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