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앙’이 1차 완판 이어 오는 18일 오전 11시 35분부터 12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패키지를 2차 방송할 예정이다. 지난 4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런칭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 패키지’가 1차 완판 기록을 세웠다. 목표 대비 118% 이상을 판매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라리앙’은 필러 브랜드 제테마와 기술 협약을 맺어 140년 이상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프랑스 에스테라피 원료사인 가테포세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브랜드이다. 특히 특허공법을 이용한 ‘스필란톨’을 주원료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관계자는 “스필란톨은 천연 보톡스 대체 성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고 천연 유래 성분이므로 피부 타입에 큰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청정지역 마다가스카르에서 1년에 한 번만 피는 파라크레스에서 추출해낸 올레라케아아크멜라의 추출물이라 희소성도 높다”고 전했다. 스필란톨을 주 성분으로 제조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30대 후반부터 50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현재 여러 에스테틱에서 전문
럿티카의 신규 브랜드 라리앙에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과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크림’을 출시하며,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해당 제품을 제안했다. 해당 제품은 천연 보톡스 대체 성분인 스필란톨을 함유하여 주름개선 및 피부케어에 효과가 있다. 라리앙 브랜드 총괄 강연형 본부장은 “스필란톨은 미국 외 프랑스에서 특허 받아 안전성 및 성능이 입증되었으며, 21가지 인체 적용 시험도 모두 마쳐 신뢰도 역시 높다. 이 스필란톨을 이용한 ‘라리앙’의 다양한 제품은 집에서 누구나 사용하기 편리해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는 어르신들도 사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이어 “14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라피 원료사 가테포세의 노하우가 집약된 라리앙 브랜드는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제작되었으며, 특허 받은 원료를 이용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나이에 비해 미간 사이 주름이나 팔자주름 등이 심하거나 노화로 인해 점점 주름이 많아지고 있는 사람 누구에게나 적합하다. 어버이날 실용적인 선물로 준비하기 좋아 자사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다양한 후기를 확인하고 구매하는 고객이
두드림넷의 기부단말기는 대중적인 장소에 설치 손쉽게 물품구입과 기부 스마트 모금함과 기부 단말기를 운영 중인 두드림넷이 반도체, 디스플레이 및 자동화 장비 개발 및 제조 전문 주식회사 케이엔씨와 납품계약을 체결 '안정적 키오스코 공급체계'를 마무리 했다. 지난 20일 체결된 이번 계약을 통해 케이엔씨는 1차 300대를 시작으로 올해 4분기 초까지 총 2,000대에 대한 키오스크를 두드림넷에 납품할 예정이다. 두드림넷은 스마트모금함과 기부단말기를 이용한 상생프로젝트를 펼치고 있으며, 기업이 기부한 현물을 공공장소에 설치된 '키오스크 기반 기부플랫폼'을 통해 저렴하게 제공하고 그 이익금으로 기부를 하고 있다. 기부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스마트폰 앱으로 모바일 쿠폰을 전송받아 기부 기업의 매장 등에 방문하는 방식이다. 기업은 상품을 기부하기 원하고 기부를 받는 단체는 현금으로 받으면 편리한 것이 일반적이다. 이와 같이 기부를 하는 측과 기부를 받는 측의 필요를 기부플랫폼으로 해결한 두드림넷의 기부단말기는 모두에게 큰 편리성과 만족을 충족시켜 준다 유명상 두드림넷 대표이사는 "좋은 마케팅은 기부하는 기업과 소비자, 기부를 추진하는
TV조선 ‘팡팡터지는 정보쇼 알맹이’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팡팡터지는 정보쇼 알맹이’에서 봄, 환절기 관리 비법으로 스필란톨에 대해 언급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팡팡터지는 정보쇼 알맹이’는 알짜배기 정보들만 골라주는 취항 저격 정보 버라이어티 쇼 프로그램으로 조우종, 최은지, 지상렬 등 MC와 출연진들이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는 프로그램으로 해당 방송에서는 봄철 피부관리법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동안 피부로 꾸준히 관리해온 주부의 피부 관리 비결을 살펴봤다. 또한, 동안 주부의 식습관, 관리법 등 피부 관리 비결을 파헤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되었다. 그 중 동안 주부가 사용하는 화장품에 ‘스필란톨’이라는 생소한 성분이 들어있는데, 해당 성분은 미국, 유럽, 프랑스 3개국의 특허를 보유한 원료이며 탄력, 보습,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이라는 것이 전문가의 설명이다. 해당 방송에 출연한 가정의학과 최경희 전문의는 스필란톨에 대해 “남아프리카 원산지의 파라크레스 꽃에서 추출한 올레라케아아크멜라 추출물로 보톡스와 유사한 성분이
사회공헌 토탈 플랫폼 주식회사 두드림이 ㈜네모파트너즈에스씨지와 ‘전략 수립 및 실행 자문에 관한 컨설팅 용역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체결된 이번 계약으로 사회공헌 토탈 플랫폼 개발 및 운용 업체인 두드림넷은 향후 기부금 관련 사업추진 전략 수립 및 실행 자문을 통해 더욱 전문기업으로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두드림넷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이미 두드림넷이 운영 중인 스마트모금함과 기부 단말기를 통해 기업 현물 출자 기반의 기부금 조성과 결식아동 급식 제공 시스템 구축을 더욱 정밀하게 운영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 차상위계층의 생활 향상과 청소년 영양 식단 조성에 앞장서겠다.” 의지를 밝혔다. 네모파트너즈는 앞으로 축적된 경영 컨설팅 노하우를 통해 두드림넷 추진 사업의 활성화와 조기 정착을 위한 △사업자금 유치 △기부금 수령 대상 고객 및 재단설립을 위한 사업계획 수립 △기부재단 설립 및 운영 관련 자문 등 구체적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애디드컴퍼니, KMF와 협약체결로 국내산 콤부차 출시한다 애디드컴퍼니가 ㈜케이엠에프(KMF)와 협약을 체결하고, 발효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필러스에서 ‘새콤부차’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 체결로 필러스의 새콤부차는 푸룬&녹차맛, 홍차맛, 석류맛으로 3가지 맛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는 애디드컴퍼니와 케이엠에프의 제조 노하우가 결집된 제품이다. 애디드컴퍼니에 따르면, 필러스의 새콤부차는 국내 균주를 활용한 알코올 제로 제품이기 때문에 알코올에 취약한 소비자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물 타지 않은 발효로 만들어 낸 새콤부차는 국내 균주를 사용하여 한국 고유의 기술로 발효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발효 분야 전문가인 정용진 교수를 비롯한 케이엠에프 소속 석박사 인력이 새콤부차 R&D에 대거 참여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애디드컴퍼니 측은 말했다. 필러스의 새콤부차는 인공 첨가물이 없는 까닭에 건강 발효 음료로서 디톡스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콤부차는 다양한 미생물로 장시간 발효 과정을 거쳐 만들어지는데, 이때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유기산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케이엠에프 측의 설명이다. 현재
온라인 쇼핑 시장 확대가 계속되고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따르면 2019년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의 예상 규모는 약 133조 원으로 2018년 대비 111조 원 증가해 약 20%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집에서 나가지 않고 할 수 있는 활동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마켓컬리, 디앤씨미디어, 유튜브 등 식료품·컨텐츠 분야와 더불어 온라인 취미 클래스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렇게 집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소비자의 관심이 가구, 인테리어에도 닿고 있다. SNS 채널 인스타그램도 ‘인테리어’ 키워드 게시물이 823만여 개에 달하는 등 가구,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2019년 2월 9조 6,073억 원에서 2020년 2월 11조 9,618억 원으로 7.4% 증가했다. 가구 분야 쇼핑 거래액도 전체 증가 흐름을 따라가고 있다. 가구 분야의 국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2019년 2월 2628억 원에서 2020년 2월 3642억 원으로 증가해 38.6% 성장률을 기록했다. 인테리어를 꾸미는 주거 환경 인식이 확산되
전 세계적으로 대유행 중인 코로나19가 더욱 장기화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영국 경제연구기관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의 애널리스트들은 코로나19가 계절성 질병으로 변해 올 겨울에 또 다시 맹위를 떨칠 수 있으며, 종래에는 세계 인구의 절반가량이 감염될 것이라는 분석을 내놓았다. 이 같은 흐름에서 국내 배달창업 시장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외출을 꺼리고 음식 배달서비스를 이용해 식사를 해결하고 있기 때문. 전문가들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될수록 배달창업 시장이 얻는 반사적 이익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배달서비스의 수요 증가가 곧 배달창업의 성공으로 직결되는 것은 아니다. 현 추세를 예의주시하던 많은 사람들이 배달창업에 뛰어들면서 배달시장의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질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이에 배달창업 업계에서도 경쟁력을 갖추는 게 중요해진 요즘, ‘통달배’ 통합배달전문점이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통달배 통합배달전문점은 배달서비스 전문인만큼 남자/여자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에 유리한 것은 물론 족발배달집, 보쌈배달집 등의 다양한 메뉴를 갖췄다. 이에 넓은 판매루트를 통해 높은
압구정안과의원 고병우 대표원장 오늘날 스마트폰과 PC 등 전자기기의 사용과다로 인해 눈 건강이 나빠지면서 시력교정술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실제로 전 세계 안과 수술 시장은 2017년 기준으로 매년 7%씩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에서도 연간 20만 명이 넘는 환자가 시력교정술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시력교정술로는 라식, 라섹을 손꼽을 수 있다. 각막 절편을 만들어 실질 부위에 레이저를 조사하는 라식은 통증과 회복기간은 짧지만, 외부충격에 취약해 안전성이 다소 낮다. 반면, 각막 상피 세포 부분을 벗겨내 레이저를 조사하는 라섹은 안전성이 높은 반면 통증과 회복 기간이 길다. 두 수술의 단점을 보완한 제3세대 시력교정술로 떠오르는 것이 스마일라식이다. 스마일라식은 2~4mm의 최소 절개를 통해 각막을 거의 자극하지 않고 시력을 교정할 수 있다. 수술 후 통증이 거의 없고 회복 속도 또한 매우 빠르다. 하지만 이 역시 초고도 근시나 각막이 얇고, 불규칙하거나, 원추각막이나 아벨리노각막이상증을 가진 환자의 경우 수술이 불가할 수 있다는 한계가 있다. 따라서 환자의 각막 두께, 근난시의 심각도에 따라 수술 방법을 결정해야 하며, 세 가지 수술 방법 모두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씨의 인스타그램 캡처 다이어트에 성공한 신동(슈퍼주니어 멤버)이 자신의 생얼을 공개 화제다. 신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여러분~ 저 다이어트했어요!!!-^^면역력도 좋아지고 아주 건강해졌찌요!! 근데..진짜.. 무서운게.. 저때 진짜 저랫나?.. 기억이 잘안나~~ ^^ 이번엔 꼭 유지를 위해 힘써보겠쓰~~~' 라는 글을 올렸다. 특히 감량 선언 후 5개월 만에 116kg에서 79kg까지 37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동은 또한 타 언론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다이어트 하며 제일 좋았던 점으로 “이전에는 항상 굶으면서 했었는데, 세끼 꼬박꼬박 먹으면서 이렇게 힘들지 않게 한 것은 처음이었다”며 “너무 쉽게 빠진 것 같은 느낌마저 들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신동은 ”이전에는 잘못된 방법으로 체중감량을 해서 컨디션 하락과 폭식 때문에 다시 살이 쪄 포기하게 됐는데 이번에는 세끼를 먹으면서 했고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니 몸도 건강해지고 폭식이나 과식을 할 일이 없어 체력도 좋아졌다”고 전했다. 특히 신동은 과거 매번 요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