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맥주, 청량한 타이거맥주와 상큼달달한 자몽의 꿀조합! ... ‘타이거 라들러 자몽’ 신제품 출시

  • 등록 2020.08.13 09:17:30
크게보기

타이거 라들러 레몬에 이어 여름 신제품으로 인기 열대과일인 자몽맛 선보여
아시아 대표 프리미엄 라거에 상큼달달 과즙 더한 ‘2도 타이거’로 여름 시즌 공략
신제품 출시 기념해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다양한 브랜드 굿즈 증정 행사 진행

타이거 맥주가 신제품 타이거 라들러 자몽을 국내 출시한다.

타이거 라들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현재 판매하고 있는 레몬맛에 이어 자몽맛 2가지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고 13일 밝혔다. 

라들러는 라거 맥주에 천연 과즙을 섞은 술로써 독일어로 ‘자전거 타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보통의 맥주 알코올 도수는 4.5~5.0% 정도이나 라들러는 2~3.5% 정도의 낮은 도수 때문에 과거 독일에서는 자전거 운전자들이 즐겨 마시면서 전 세계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타이거 라들러 자몽은 타이거만의 ‘트로피컬 라거링’ 양조 기술을 통해 라거의 톡 쏘는 청량감과 입안 가득 풍부하게 퍼지는 상큼한 천연 자몽 과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거 맥주는 라들러 자몽 출시를 기념해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타이거 라들러 레몬·자몽을 4캔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자몽의 맛과 향이 담긴 건자몽칩과 함께 스크래치 복권 1매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 속 당첨 경품으로는 휴대용 테이블과 의자가 포함된 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 굿즈를 제공될 계획으로 이벤트 기간은 8월 13일~ 26일(14일간)까지다.

타이거 브랜드 담당자 탁민혜 차장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새롭고 다양한 맛의 주류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먼저 출시한 라들러 레몬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에 신제품 자몽맛을 국내 출시하게 되었다”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맥주인 타이거의 청량함에 자몽 과즙의 상큼한 맛을 더한 라들러 자몽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진성 기자 기자 presssj79@gmail.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