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픽, 고객관리 프로그램 서비스 도입

  • 등록 2021.03.02 02:20:00
크게보기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직원을 통하지 않고 주문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 현장 결제가 더욱 활발해지면서 비대면 방식의 프로그램이 점점 활성화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경제 추세를 고려하여 ㈜브랜드픽에서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고객을 관리하고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시럽프렌즈’는 소비자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절차를 거치고 별도의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고 매장에서 적립한 고객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유형별로 점주가 고객에게 맞춤형 문자 쿠폰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자동문자 기능까지 더해져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고객 유치가 매우 편리하다고 전했다.

 

브랜드픽 관계자는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영주에 도움을 드리고자 고객과의 끊임 없는 소통을 통해 소비자와 매장 모두의 니즈를 충족할 만한 기능 개발 및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운영에 필요한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ove_je2@dreamage.kr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