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강권철 기자 | BBQ가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구성을 갖춘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5 BBQ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BBQ몰 앱 및 웹사이트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BBQ 추석 선물세트는 ▲실속세트 ▲로얄세트 ▲골드세트 ▲프리미엄세트 총 4종으로 준비됐다. 삼계탕·닭개장 등 탕류부터 통다리 그릴 바비큐·스모크치킨 같은 구이류, 순살치킨·강정류까지 다양한 인기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제품이 포함돼 있다. 제품별로 뒷면에 조리 방법이 기재돼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속세트는 ▲통다리 그릴 바비큐 ▲순살치킨 너겟·속안심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오리지널, 블랙페퍼, 트러플버터, 자포네소스) 등 7종의 제품으로 가성비를 고려해 실속 있는 메뉴들로 알차게 담았다. 로얄세트는 ▲삼계탕 ▲바로치킨강정 2종(순한맛, 매운맛) ▲순살치킨 3종(너겟, 속안심, 크래커) 등 7종이며, 식사부터 간식까지 메뉴를 고르게 갖춰 균형감 있게 구성했다.
골드세트는 로얄세트의 구성에 바로치킨강정 대신 ▲닭개장 ▲스모크치킨 ▲러브미 치킨 텐더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 등 총 12종의 제품들로 채웠다. 명절 밥상은 물론 일상 식탁에도 두루 어울리는 풍성함과 활용도를 동시에 갖췄다.
프리미엄세트는 골드세트의 구성에 ▲콘소메 안심치킨 ▲더 바삭 닭강정이 포함된 14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의 반응이 높은 제품들을 총망라한 14종의 프리미엄 세트로 BBQ몰의 인기 HMR 메뉴들을 한 번에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사전 주문은 오는 29일까지 BBQ몰 앱 및 웹을 통해 가능하며, 9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시작된다. BBQ는 추석 연휴 전인 10월 2일까지 모든 주문 건을 제주 지역을 포함한 전국에 배송 완료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추석 연휴 전 소비자분들이 여유 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 판매를 진행했다”며,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고객 만족도는 물론 명절 시즌 매출 확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