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걸: 딸의 성장에 영감 받은 ‘마이걸’의 11번째 디자인
-제트 세터 H-12: 제트기 밤하늘 가르는 대담한 디자인 퍼터►스카티카메론이 자신의 딸 탄생과 성장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대표적인 한정판 컬렉션 ‘마이걸’
[소순명기자ssm667@naver.com]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카메론 만의 유쾌하고 참신한 디자인 상상력이 담긴 한정판 퍼터 2종을 출시한다.
먼저 ‘마이걸’ 퍼터는 스카티카메론이 자신의 딸의 탄생과 성장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는 스카티카메론의 대표적인 한정판 컬렉션.
이번에 출시되는 11번째 ‘마이걸’ 퍼터는 자신의 딸이 좋아하는 ‘데이지’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화사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은은한 씨 미스트 (sea-mist) 마감의 말렛형 헤드 곳곳에는 선명한 데이지 꽃이 조화롭게 아로새겨있으며 상쾌한 오렌지 컬러의 그립이 채택되어 퍼터가 한 송이의 화사하고 생기 있는 데이지 꽃을 연상케 한다.
여기에 스카티카메론이 이번 한정판 퍼터부터 새롭게 추가한 샤프트 상단의 ‘샤프트 링’과 그 위에 새겨진 데이지 이미지, 은색의 헤드커버 위에 수 놓인 데이지 꽃다발까지 예술적으로 어우러져있다. (전세계 1,000개 한정 판매.)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제트 세터 H-12'는 라임 컬러를 더해 한층 강렬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샤프트 상단에 은백색 ‘샤프트 링’을 통해 제트기와 강렬한 밤하늘을 디자인한 '제트 세터 H-12'
제트 세터 H-12는 헤드와 샤프트 모두 고급스러운 무광의 블랙컬러로 마감되었으며 여기에 선명한 라임색의 포인트 컬러가 헤드와 그립에 대담하게 적용되어밤하늘을 가르는 제트기를 형상화 했다.
특히 샤프트 상단에 은백색의 ‘샤프트 링’을 통해 제트기와 더불어 밤하늘에서 빛나는 강렬한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제트 세터 H-12는 스카티카메론 셀렉트 고로(GoLo)모델과 동일한 말렛형 헤드에 페이스를 더욱 깊게 밀링한 딥 밀드 페이스가 채택돼 한층 부드러운 퍼팅감을 느낄 수 있으며, 샤프트와 헤드 사이가 꺾여 연결되어 있는 플럼빙 넥 (plumbing neck)이 적용됐다. (전세계 750개 한정 판매.)
높은 예술성과 희소성을 인정받으며 그 소장가치가 날로 더해지고 있는 스카티카메론의 이번 한정판 퍼터 2종은 2월 1일부터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쿠쉬네트 코리아. 02) 3014-3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