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언택트 고객센터 전용 ‘손님케어적금’ 출시… 최대 연 2.1% 금리

  • 등록 2020.08.18 13:44:55
크게보기

하나은행은 모바일 중심의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 편의성 증진을 위해 국내 최초로 고객센터 전용 상품인 『손님케어적금』을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언택트로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손님케어적금’을 출시해 최대 연 2.1% 금리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모바일 중심의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 편의성 증진을 위해 국내 최초로 고객센터 전용 상품인 『손님케어적금』을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 등을 주 대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신규 가입시 우대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 전용 상품으로,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1인 1계좌)를 대상으로 매월 1천원 이상 2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금리는 18일 기준 기본금리 0.7%에 우대금리 1.4%가 더해져 최대 연 2.1% 적용이 가능하다. 우대금리는 고객센터 통한 신규 0.2%, 마케팅 동의 0.5%, 자동이체 등록 0.5%, 소중한 손님(예·적금 해지 손님, 생일 도래 손님 및 적금 미 보유 대출 손님, 적금 첫거래 손님) 우대 0.2%로 구성된다.

염정호 미래금융그룹 그룹장은 “디지털 소외 손님을 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편의성 증진과 차별화된 손님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센터 전용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향후 누구나 간편하게 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손님 만족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엄지희 기자 기자 ummmjh@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