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코로나 19로 홈케어·아이메이크업 제품 매출 증가

  • 등록 2020.08.25 14:30:44
크게보기

고객이 랄라블라 직원으로부터 힐링 관련 제품을 추천받고 있다. [사진=랄라블라]

랄라블라가 지난 한달 간 매출을 분선한 결과 코로나 19로 인해 홈케어 제품 매출이 오르고 마스크 착용 따른 아이메이크업 제품의 판매율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는 최근 한달 간(7월25일~8월24일)의 매출을 분석한 자료를 25일 발표했다.

랄라블라에 따르면 집에서 머물며 힐링 할 수 있는 상품인 △풋케어(발바닥 힐링 패치류) 상품이 15.2% △아이마스크(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상품)가 14.0% △디퓨저(액상형 방향제)가 12.7%로 직전월 동기간 대비 매출이 각각 증가했다. 반면, 여름철 UV 차단 관련 상품의 매출은 동기간 대비 -7.2% 감소했다.

코로나19 사태가 본격화하지 않았던 올해 1월 한달 간의 아이(eye) 제품 매출 구성비는 39.7%였으나 마스크 착용을 일상으로 하는 최근 한달(7월25일~8월24일) 기간엔 50.4%로 크게 증가했다. 반면 립(lip) 제품의 매출 구성비는 동기간 46.3%에서 41.1%로 다소 줄었다.

양윤정 GS리테일 뷰티팀장은 “길게 이어진 장마와 코로나19로 인해 이른바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기 위한 구매 트렌드가 늘고 있다.”며 ”랄라블라는 개인 힐링 아이템과 마스크 착용 관련 색조 화장품을 강화해 뉴노멀 시대의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한다.”고 했다.

엄지희 기자 기자 ummmjh@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