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슈퍼엠 뮤비에 '윙' 등장...아이돌 마케팅 박차

  • 등록 2020.10.13 10:48:02
크게보기

유튜브 채널 활용 신제품 마케팅 나서

One(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 캡처 화면 [사진=LG전자]

LG전자가 새로운 폼팩터를 강조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윙의 아이돌 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LG윙의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25일 공개된 인기 아이돌 슈퍼엠의 정규 1집 타이틀곡 'One (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에 LG 윙이 등장했다.

영상 초반 슈퍼엠 멤버 태용이 LG 윙의 스위블 모드를 활용해 지도를 확인하고, 후반에는 태민이 LG 윙을 통해 의문의 심벌을 보여주는 장면이 나온다. 해당 영상은 공개 후 현재까지 16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슈퍼엠 뮤직비디오로 LG 윙의 차별화된 폼팩터와 멀티태스킹 성능이 글로벌 소비자에게 알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윙은 기존 스마트폰의 익숙함에 스위블 모드라는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LG 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엠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인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127 태용과 마크, WayV 루카스 등의 멤버들이 뭉쳐 지난해 10월 월드와이드 데뷔한 연합팀이다. 데뷔 앨범 SuperM은 아시아 가수 데뷔 앨범으로는 처음으로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올랐다.

김혜빈 기자 기자 466510@hanmail.net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