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 돌파

  • 등록 2020.10.13 11:14:21
크게보기

-LG 코드제로 M9 씽큐 광고

광고 속 LG 코드제로 R9 씽큐 보이스의 모습.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실내구조를 파악하고 장애물을 피하며 청소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의 신제품 물걸레 로봇청소기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넘었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와 'LG 코드제로 R9 보이스 씽큐'를 소개하는 광고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0만회를 넘었다고 13일 밝혔다.

이 영상은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와 흡입전용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R9 보이스 씽큐가 실내를 더럽히는 로봇 더티 빌런에 맞서 대결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는 LG 코드제로 R9 보이스 씽큐의 음성인식 기능과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장애물 회피 기능, LG 코드제로 M9 씽큐의 물걸레 청소 기능이 나온다.

e스포츠 팬들에게 익숙한 박상현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가가 로봇 대결을 중계해 재미를 더해 지난달 23일 공개 이후 20일 만에 1000만 조회 수를 넘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목소리와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통해 코드제로 M9만의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편리함을 담았다"고 말했다.

 

김혜빈 기자 기자 466510@hanmail.net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