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 실시

  • 등록 2021.01.19 16:0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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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고객의 소리 경청하겠다"


 

NH농협생명이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NH농협생명은 고객중심의 건전한 금융거래 문화 정착과 소비자 중심경영을 다짐하는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지난 15일에 실시했던 사업추진전략 회의에서 제시한 5대 핵심과제 중 하나인 '소비자 본위의 신뢰 구축'을 실천하기 위한 행보로 김인태 대표이사와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임직원 대표 2명이 자리해 결의문을 낭독하고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을 선서했다. 전국 임직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참석했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상품개발부터 판매, 지급 등 보험의 가치사슬 전반이 고객을 중심으로 운영되어야 한다.”면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할 것”을 당부했다.

김예진 기자 poilkj109@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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