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매출을 위한 ‘적립형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필요성

  • 등록 2021.02.22 10:51:56
크게보기

코로나 위기 속 음식점,헬스장 등 고객을 직접적으로 상대하는 업종이 큰 타격을 입었다.

 

신규 고객은 현저히 줄어들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게 매우 중요해진 지금, 태블릿 기반 고객관리 (적립형)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이 각광받고 있다 최근 많은 매장에 도입되고 있는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적립이 가능한 태블릿 서비스는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관리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과 소비자 모두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고객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진행하는 ㈜브랜드픽 관계자는 “고객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졌지만 직접 관리나 운영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소상공인들도 활용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ove_je2@dreamage.kr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