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프로그램 ‘시럽프렌즈’ 코로나 위기 속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 제공

  • 등록 2021.03.18 15:52:04
크게보기

코로나 위기속 경쟁이 치열해지는 만큼 단골고객 확보와 차별화된 전략, 서비스 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의 필요성이 중요해지면서 고객관리 프로그램 ‘시럽프렌즈’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시럽프렌즈는 여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본인인증 절차와 별도 로그인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어 매장에서 필요한 고객관리의 전반적인 항목을 지원한다.

 

‘시럽프렌즈’를 사용중인 업주들은 “단순한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넘어서 전반적인 매출에 많은 도움을 받아 만족했다”라고 전했다.

 

㈜브랜드픽 관계자는 “고객관리에서 매출관리까지 효울적인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이라며 “전반적인 매출 상승에 도움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최적화된 시스템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G.ECONOMY 이지은 기자 |

이지은 기자 dage1544@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