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공익연계마케팅 캠페인 ‘굿굿즈(GOOD GOODS)’에 참여하며,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한다.
'행복하게 사는 나만의 방법'… 굿굿즈 캠페인의 시작
굿굿즈(GOOD GOODS) 캠페인은 "행복하게 사는 나만의 방법(My own happy way to buy)"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나눔에 참여하는 공익 프로젝트다. 이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 취약계층 아동의 권리 보호 사업에 후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던롭스포츠코리아, 골프공으로 나눔 실천
이번 협약으로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자사의 대표 골프공 제품인 스릭슨 지스타 시리즈 볼과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를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했다. 이들 제품의 판매금 일부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홍순성 대표는 “고객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굿굿즈 캠페인과 같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나눔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박정순 아동권리사업본부장은 “던롭스포츠코리아와의 협력은 나눔의 온기를 기업, 소비자,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나눔의 선순환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0년 넘게 이어진 사회공헌… 지속 가능한 나눔
던롭스포츠코리아는 2014년부터 굿네이버스와 꾸준히 공익 연계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왔다. 특히 임직원 봉사활동과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등 창의적인 방식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오랜 나눔의 동행에 감사
10년 넘게 꾸준히 이어온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후원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굿네이버스는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을 다해온 던롭스포츠코리아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