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르디앙 전경. /사진=노랑풍선](http://www.geconomy.co.kr/data/photos/20250207/art_17392791244534_9c71cb.jpg)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노랑풍선이 태국 카오락을 배경으로 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과 진에어를 이용해 매일 출발하며, 5성급 호텔에서의 전일정 숙박과 함께 공항 차량, 스파, 레스토랑, 바, 키즈클럽, 피트니스센터 등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태국 남부에 위치한 카오락은 푸켓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대표적인 휴양지다. 맑은 바다와 울창한 숲이 조화를 이루며, 팡아만 투어, 뱀부 래프팅, 서핑, 카누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도 손꼽힌다.
대한항공·진에어 매일 출발… 5성급 호텔 선택 가능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과 진에어를 통해 매일 출발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르메르디앙 리조트 ▲더 샌즈 리조트 ▲칼리마 리조트 등 5성급 호텔에서 전일정 숙박할 수 있다. 또한 숙박과 더불어 왕복 공항 차량 서비스와 각종 부대시설 이용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혜택이 제공된다.
숙소 내 레스토랑과 바에서 다양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스파 및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적합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카오락 샌즈. /사진=노랑풍선](http://www.geconomy.co.kr/data/photos/20250207/art_1739279161368_f123d6.jpg)
자연 속 액티비티 체험… 다채로운 일정 제공
카오락은 휴양뿐만 아니라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여행지다. 노랑풍선은 고객들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일정을 포함했다.
△대나무로 만든 배를 타고 강을 따라 흐르는 ‘뱀부 뗏목 래프팅’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꼽히며 1년에 단 6개월만 개방되는 ‘시말란섬 투어’ △정글을 가로질러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하는 ‘ATV 투어’ 등이 대표적이다.
예약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노랑풍선은 이번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카오락 현지 지도를 제공한다. 또한 여행을 마친 후 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단순 텍스트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5,000원권)’이, 사진과 텍스트를 함께 첨부한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0원권)’이 제공된다.
노랑풍선 동남아1팀 이채원 담당자는 “최근 자유여행과 휴양을 즐기려는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여유롭고 편안한 휴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포함돼 있어 보다 편리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