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피부 수분 충전과 진정, 잡티 흔적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수분앰플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앰플’을 선보인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고효능 제품으로, 젠지(Gen Z)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젠지 피부 고민 해결…'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앰플' 출시
마몽드는 20일 신제품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앰플’을 올리브영몰을 통해 공식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젠지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인 수분 부족, 민감성 피부, 트러블 흔적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핵심 성분으로는 시카보다 빠른 진정 효과를 지닌 '아줄렌'과 피부 투명도 개선 및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나이아신아마이드(4%)'가 함유됐다. 이를 통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색소침착 개선 효과까지 제공한다.
인체적용시험 통해 효과 입증…잡티 흔적 개선·수분 공급 탁월
이번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수분 공급과 색소침착 흔적 개선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잡티 흔적이 개선되었으며, 2주 사용 후 색소침착 면적이 16.4% 감소하는 효과가 나타났다. 또한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깊이 침투해 209% 수분량 증가, 피부 온도 저하, 붉은 기 완화 효과도 확인됐다.
'매쉬드 워터 젤리' 제형…빠른 흡수·강력한 수분 공급
마몽드는 이번 신제품에 새로운 ‘매쉬드 워터 젤리’ 제형을 적용했다. 마치 수분을 뭉쳐놓은 듯한 젤리 텍스처가 피부에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된다.
여러 번 덧발라도 흡수력이 높아지며, 피부 쿨링 효과까지 지속된다. 이에 따라 건조함을 빠르게 해소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피부과 테스트 완료…매일 편안하게 사용 가능
고효능 수분앰플이지만 피부 자극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과 테스트 및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에 따라 매일 아침저녁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진정 앰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몽드의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앰플’은 올리브영몰을 시작으로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