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스타필드 고양에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열고, 안마의자 및 소형 마사지기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봄맞이 체험형 공간…6월 4일까지 운영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는 봄 나들이 철을 맞아 오는 6월 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스타필드 고양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고양 4층 뷰티빌리지에 마련되며, 고객은 제품 체험은 물론 1:1 맞춤 상담, 즉석 구매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안마의자 4종, 소형 마사지기 6종…최대 51% 할인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코지마의 대표 안마의자와 소형 마사지기 총 10종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안마의자는 ▲프리미엄 모델 ‘뉴에라’ ▲신흥 베스트셀러 ‘오블리크’ ▲실속형 ‘더블모션’ ▲스테디셀러 ‘코지더블’ 등 4종으로 구성되며,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최대 34%까지 할인된다.
또한, 소형 마사지기 6종도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제품으로는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 ▲부클레 소재가 돋보이는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 ▲3.5L 대용량 에어펌프를 갖춘 다리마사지기 ‘리에너’ ▲목·어깨 마사지기 ‘컴포넥’, ‘러너블’ ▲등쿠션 마사지기 ‘코지백’ 등이 있다.
사은품 이벤트 ‘풍성’…31일까지 한정 운영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3월 31일까지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안마의자 ‘뉴에라’와 ‘더블모션’을 구매하는 고객은 ▲‘코지스툴’ ▲신세계 상품권 15만 원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오블리크’ 및 ‘코지더블’ 구매 시에는 ▲눈 마사지기 ‘아이오 G’와 손 마사지기 ‘이지핸드’로 구성된 2종 세트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 중 택일이 가능하다.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안마의자는 고관여 제품으로 직접 체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스타필드 고양처럼 유동 인구가 많은 공간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코지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