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외식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프리미엄 레스토랑 브랜드 매드포갈릭이 신메뉴와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앞세워 ‘가족 단위 외식시장’ 공략에 나섰다. 특히 쉐라톤 나트랑 호텔 숙박권 증정 프로모션까지 더해지며 고객 잡기 총력전에 돌입했다.
‘듀오 세트’ 주문만 해도 베트남 여행 응모
매드포갈릭은 대표 스테이크 기반 신메뉴 2종을 메인으로 한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를 출시하고, 해당 세트 주문 시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 숙박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트는 2~4인용으로 구성되며, 최대 25% 할인 혜택까지 포함돼 가성비를 높였다.

눈길 끄는 비주얼… 단품 ‘허니 갈립 타워’도 출시
함께 선보인 신메뉴 ‘허니 갈립 타워’는 립을 타워 형태로 쌓아 감자튀김 위에 올리고 허니 갈릭 소스를 뿌려낸 메뉴로, 기존 인기 메뉴를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해 재해석했다. 또한 트러플 치즈, 비프 라구, 허니 갈릭 등 사이드 감자튀김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업차지 옵션도 신설했다.
SNS와 멤버십 연계해 ‘충성 고객’ 끌어안기
매드포갈릭은 자사 멤버십 ‘M CLUB’ 가입자를 대상으로 숙박권 추첨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인스타그램 참여형 이벤트도 병행한다. 아울러 매월 인기 립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매드 패밀리 데이’ 등 기존 고객층에 대한 혜택 강화도 지속 중이다.
특별한 외식을 계획 중인 가족 단위 소비자들에게, 5월 한 달간 매드포갈릭의 세트메뉴와 프로모션은 일상 속 ‘작은 사치’로 충분한 유혹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