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가 ‘코스모뷰티 서울 2025’ 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해외 진출 확대에 청신호를 켰다.
에어핏 선스틱, 유럽부터 중동까지 ‘관심 집중’… 현장 수출 상담도 활발
‘프레비츠(FREBITS)’는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뷰티 서울 2025’에 참가해, 자사의 대표 상품군을 세계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무선 이어폰 케이스 디자인을 차용한 ‘에어핏 선스틱’ 3종은 유럽, 북미, 중동 등 다양한 지역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현장에서 다수의 유통 협의가 성사되는 등 수출 계약 논의도 활발히 오갔다.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제품력… 비건 뷰티 시장 내 차별화 전략 통했다
프레비츠는 이번 박람회에서 에어핏 선스틱을 비롯해 ▲그라인드 비타 클렌징밤 ▲기미·잡티 완화용 ‘더블엑스패치’ ▲비건 PDRN 스킨케어 ▲일본 홈쇼핑 인기 라인업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군을 선보였다. 기존 뷰티 시장과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과 고기능 포뮬러를 앞세워 브랜드 철학을 효과적으로 알렸다는 평가다. 박람회 기간 동안 51개국 161개사의 바이어가 참여한 가운데, 프레비츠 부스에는 연일 상담 요청이 몰렸다.
비건·천연주의 철학으로 글로벌 확장 기대감… 하반기 수출 본격화 예고
프레비츠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 전시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며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프레비츠의 철학과 정체성을 전 세계 유통 파트너들에게 각인시키는 기회였다”고 전했다. 이어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업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해외 진출 확대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잘론네츄럴이 운영하는 프레비츠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 기반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온 가족 건강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을 앞세운 전략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