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BBQ가 야심차게 준비한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의 인기가 날로 커지며 참여 규모와 당첨자 수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에서 시작 1주일만에 413명의 고객이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티켓에 당첨됐다고19일 밝혔다.
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5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 BBQ앱을 통해 응모권을 받은 고객 (18일 자정 기준)은 413명에 달했다. BBQ는 해당 고객들에게 경기 티켓을 각 2장씩 증정했다.
같은 기간 동안 BBQ앱의 누적 가입자는 평소 동기간 대비 6배 규모로 증가했으며, 트래픽도 전월 같은 기간 대비 8배 치솟는 등 앱 활성도도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도 <골든티켓 페스타>에 대한 의견들로 뜨겁다. 누리꾼들은 응모권을 얻기 위해 커뮤니티를 통해 추천인 아이디를 공유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프로모션에 대한 언급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또한 “BBQ가 바르셀로나 초대한 거 실화?”, “오늘 BBQ 달려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BBQ 관계자는 “프로모션 참여를 위한 소비자들의 BBQ앱 가입 및 주문이 이어지면서 <골든티켓 페스타>가 ‘대국민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고객분들 모두가 FC바르셀로나 경기 직관 당첨 기회를 가진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