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매드포갈릭이 멤버십 100만 돌파를 기념해 선보인 ‘밀리언 땡스 패키지’가 출시 직후 카카오톡 선물하기 판매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일일 멤버십 가입자 수는 올해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초도 수량 대부분이 3일 만에 소진돼 추가 판매에 나섰다.
‘1000번 대기’에도 불티…선물하기 인기 브랜드 1위 등극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지난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출시한 ‘밀리언 땡스 패키지’가 판매 개시 직후부터 구매 대기 순번이 1000번을 넘기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 패키지는 교환권 전체 판매 1위, 실시간 인기 브랜드 1위에 오르며 기념패키지 이상의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M CLUB 하루 가입자 수 ‘연중 최고’…고객 몰린다
23일 기준으로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 ‘M CLUB’의 하루 신규 가입자 수가 올해 들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밀리언 땡스 패키지 구매를 위한 신규 고객 유입이 급증한 결과로, 브랜드 전반에 걸쳐 고객들의 주목도가 크게 높아진 모습이다.
풍성한 혜택에 실용성까지…최대 81% 할인 효과
이번 패키지는 3만 9920원이라는 가격에 ▲50% 할인권 2매 ▲30% 할인권 1매 ▲애플 치즈 프라이 및 갈릭 스노잉 피자 무료 이용권 각 1매 ▲에이드 무료 이용권 7매 등으로 구성됐다. 할인권과 무료 쿠폰은 서로 다른 항목으로 테이블당 각 1매씩 중복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M CLUB 100만 돌파를 기념해 선보인 패키지에 보내주신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판매 수량을 추가 조정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매드포갈릭 전용 앱 등록 후, 등록일로부터 180일 이내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단, 롯데월드몰점은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