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이창희 기자 | 고양시장애인체육회가 21일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에서 일산자이굿샷동호회 김광석 회장 및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임원·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일산자이굿샷동호회는 2023년 12월 고양시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금 500만 원을 후원한 데 이어 금 350만 원을 추가적으로 기부하며 고양시 장애인 체육인들의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이 후원금은 볼링 선수단의 훈련 환경 개선 및 기타 체육활동 지원에 의미 있게 활용될 계획이다.
일산자이굿샷동호회는 일산동구 식사동 위시티 자이아파트 주민들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골프동호회로, 장애인체육 후원 및 불우이웃돕기 기금 마련 등 14년동안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지난 2024년 12월에는 일산동구 저소득층을 위해 금 200만 원을 일산동구청에 후원하기도 했다.
장영동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은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나눔에 동참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이번 후원은 장애인 체육 활동의 안정적인 기반을 마련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석 일산자이굿샷동호회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선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