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신세계푸드, 소외계층 아동에게도 케익이...기부 캠페인 ‘Love Together’

  • 등록 2025.12.02 14:0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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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신세계푸드와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따뜻한 연말을선물하는 ‘Love Together’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Love Together’는 초록우산과 신세계푸드가 공동 기획한 연말 기부 캠페인으로, 고객이 케이크를 구매하면 동일한 케이크가 아동에게도 전달되는 착한 소비형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이 캠페인은 2일부터 10일까지 약 일주일간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 ‘블랑제리’와 ‘E 베이커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서 ‘홀리데이 떠먹는 베리 산타 케이크’를 구매하면 구매한 개수만큼 동일한 케이크가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전달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는 초록우산 홍보대사인 배우 송일국이 함께해 추운 겨울 취약계층 어린이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외되는 아이들 뿐 아니라 마트에서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나눔을 전하는 뜻깊은 연말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일상 속 기부 캠페인들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기부자와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뜻깊은 시도”라며 “앞으로도 초록우산은 모든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양하영 기자 golf003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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