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한국오픈 SNS ‘소셜갤러리’ 마케팅 확산

  • 등록 2012.10.10 09:3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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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대회 마케팅에도 점차 SNS마케팅이 확산되고 있다.
오는 18일 충남 천안 우정힐스CC에서 열리는 코오롱 한국오픈(총상금 10억원)은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기 위해 소셜갤러리(페이스북, 트위터 등)를 통해 마케팅을 시작했다.


코오롱 측은 “특별하게 제작된 NFC(Near Field Communication)칩이 내장된 ‘e코오롱카드’를 이용해 대회장 곳곳에 설치된 16개의 리더기에 카드를 접촉하는 방식으로 홍보를 하게 된다”고 밝혔다.


본인의 SNS 계정에 직접 글을 쓰는 방식과 달리 NFC카드를 단말기에 접촉하면 대회와 관련한 다양한 텍스트가 자동 업로드 된다. 물론 인증사진도 함께 올릴 수 있다. 희망 갤러리는 1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olonkoreaopen)을 통해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희망일 대회입장권 1매와 소셜갤러리 기념 패키지를 증정한다.


심용욱 기자 │ golf0030@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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