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최재민 기자 | ‘설화공작소’가 브랜드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행사는 12일 화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설화공작소’는 ‘당신과 함께 써 내려가는 맛 이야기’라는 의미를 모티브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푸드 제품을 선보이는 ㈜미스터해우의 푸드 브랜드다.
메인 구성품은 △설화공작소 오리지널 쪽갈비 △유러피안 이베리코 돈마호크 △올리브 듀록 삼겹살 △올리브 듀록 목살 △설화쭈꾸미 △설화닭갈비 등이 있다. 특히 대표 품목인 설화공작소 쪽갈비는 핏물 작업 시즈닝이 되어 있어 별다른 양념 없이도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뒤로 10분씩만 구우면 되는 간편식으로 캠퍼 및 다양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환시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구매 인증 이벤트 및 소통왕, 복권추첨 이벤트, 구매 수량 별 사은품 증정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스마트스토어 ‘찜’ 및 ‘소식알림 동의’시 최대 1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설화공작소 관계자는 “설화공작소의 첫 방송인 만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다가오는 여름철 휴가철 먹거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이때 설화공작소 제품으로 즐거운 휴가준비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