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방제일 기자 | 테니스 플랫폼 테니스메트로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2024 스매싱데이(SMASHING DAY)’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나이키, 윌슨, 바볼랏, 헤드, 요넥스, 프린스, 휠라, 언더아머, 빅토리랩, 스포티앤리치 등 약 45개 브랜드와 그 중 온솔, 헤이쥬드 등 10여개의 신규 브랜드가 참여한다.
최대 할인이 적용될 이번 행사에선 테니스 신발, 의류, 라켓 뿐 아니라 스포츠 패션 아이템을 최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럭키드로우를 통해 최대 3만 원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특별 구성된 기획 세트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이번 스매싱데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기획 세트는 테니스 애호가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테니스메트로 관계자는 “테니스의 즐거움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누기 위해 이번 스매싱데이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와 협력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할인 혜택은 테니스메트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