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구과학관, '기재부 주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 등록 2022.04.15 17:15:00
크게보기

지이코노미 홍종락 기자 | 국립대구과학관(관장 백운기)이 지난 12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획재정부가 공공기관의 서비스 품질 향상 및 대국민 서비스만족도 제고를 위해 매년 실시하는 조사로, 올해에는 전국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조사하였다.

 

국립대구과학관은‘과학문화 창달을 이끄는 생활밀착형 과학관’이라는 비전으로 최상의 고객경험 기반 조성을 위한 전시, 교육문화사업을 진행하여 서비스 품질, 사회적 책임 등에서 좋은 평가결과를 얻었다.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는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에 반영되며,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www.alio.go.kr)에 공시될 예정이다. 

홍종락 기자 hh3731@hanmail.net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