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고객, bhc치킨 4천 원 할인… 9월에도 상시 혜택

  • 등록 2025.09.17 19:2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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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플랫폼과 손잡은 상생 전략
자사 앱 주문 확대, 가맹점 매출 안정 기여
고객 만족·가맹점 수익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bhc치킨이 SK텔레콤 T멤버십과 손잡고 9월에도 4천 원 상시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고객에게는 실속 있는 외식 경험을, 가맹점에는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지원하는 상생 전략이 주목된다.

 

bhc치킨이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T멤버십 고객은 bhc 자사 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 시 4천 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과 포장 모두 적용 가능하다. 동일 카테고리 내 경쟁 브랜드보다 할인 폭이 크다는 점에서 소비자 체감 효과가 크다는 평가다.

 

이번 혜택은 단순한 가격 경쟁을 넘어 가맹점 경영 안정성을 높이려는 전략으로 읽힌다. 자사 앱을 통한 주문 비중이 확대되면 중개 수수료 부담이 줄어들고, 이는 곧 가맹점 매출 증가와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진다. bhc는 가맹점의 운영 환경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합리적인 소비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상생 모델’로 의미를 부여한다.


bhc는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할인 혜택을 통한 고객 만족은 물론, 안정적인 가맹점 생태계 구축까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겠다는 복안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이 인기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혜택을 마련하겠다”며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유주언 기자 invguest@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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