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가 세계적인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108 서울(WANDERLUST 108 SEOUL)’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프레비츠는 요가·명상·러닝을 결합한 ‘마인드풀 트라이애슬런’ 현장에서 건강한 피부 루틴을 제안하고, 현장 부스 운영과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피부와 마음이 함께 회복되는 경험’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원더러스트 108 서울’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100여 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이다. ‘러닝(5K)·요가·명상’을 하나로 묶은 ‘마인드풀 트라이애슬런(Mindful Triathlon)’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프레비츠는 이번 축제에서 ‘몸의 건강과 피부의 균형’을 동시에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한다. 자연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건강한 생활습관 속에서 피부의 본연의 힘을 되찾는 ‘내면의 회복’ 메시지를 강조한다.
프레비츠는 이번 행사에서 오프라인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촉촉탱글 수분·탄력 듀오(세라 글래스 수딩 앰플·엑소 PDRN 볼륨 앰플)’를 비롯해 대표 제품인 ‘에어핏 선스틱 3종’, 클렌징밤, 미백 패치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한다.
러닝과 요가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웰니스 환경 속에서,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선케어-앰플 루틴’을 직접 제안한다. 참가자들은 ‘피부가 숨 쉬는 시간’을 주제로, 운동 후 회복 단계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새로운 비건 루틴을 경험하게 된다.
행사 현장에서는 참가자와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리커버리 존에서는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플러스 채널을 팔로우하고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본품 앰플을 증정하며, 쿨라 마켓 존에서는 단순 팔로우만으로도 100% 당첨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고객에게는 ‘에어핏 선스틱’과 ‘친환경 물티슈’, ‘앰플 듀오 샘플 키트’를 담은 ‘프레비츠 미니 백팩’이 제공된다. 프레비츠 관계자는 “요가와 명상, 러닝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순간, 피부 또한 함께 회복되는 경험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원더러스트 108 서울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한 피부 루틴을 많은 분들이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비츠는 ㈜잘론네츄럴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다. 잘론네츄럴은 ‘온 가족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모토로 천연 원료 기반의 바이오 휴먼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안전성을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이번 참여를 통해 프레비츠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웰니스의 본질을 피부 관리로 확장시키며, 자연과 인간이 함께 호흡하는 뷰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