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케이골프, HK치구사 골프 리조트 증축식 성황리에 마쳐

  • 등록 2024.09.19 18:26:57
크게보기

- 일본 효고현에 위치한 명문 골프 리조트, HK치구사
- 2022년 ㈜한케이골프 인수 후 골퍼들에게 큰 인기
- 작년 한 해에만 대한민국 골퍼 약 3,000명 방문
- 9개월간 약 30억 원 이상의 비용을 들여 숙소 60% 증축

지이코노미 방제일 기자 |  해외 골프 회원권 No.1 기업 ㈜한케이골프가 2022년 인수한 일본 효고현의 명문 골프장 HK치구사 골프 리조트가 지난 8월 26일 성공적으로 증축식 행사를 성료했다. HK치구사는 2022년 ㈜한케이골프가 인수한 이후 품격 높은 서비스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대한민국 골퍼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자연 친화적 골프 리조트다. 

이번 증축식에는 HK치구사 골프 리조트가 위치한 효고현 시소시(市) 후쿠모토 쇼우죠 시장, 토미타 켄지 부시장 등 지역 유지를 포함해 총 37명이 참여했다. ㈜한케이골프의 전대만 회장은 증축식 연설을 통해 “한국과 일본은 가깝고도 먼 나라가 아니라 가깝고도 가까운 이웃”라며 “이번 증축 공사는 객실이 늘어난 것뿐 아니라 HK치구사 골프 리조트가 한국과 일본의 더 많은 골퍼에게 앞으로도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하겠다는 굳건한 의지를 보여준 것”이라고 전했다.

 

작년 12월부터 올해 8월까지 약 9개월간 진행된 이번 증축 공사는 ‘편안함을 주는 공간’을 테마로 △장기 체류를 고려한 세심한 비품 배치 △프리미엄 가전과 가구 제공 △120인치 프로젝터를 포함한 여가를 위한 서비스 확충 △휴식에 최적화된 색 조합 등 객실과 리조트 내 모든 시설들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증축 공사를 통해 기존 대비 객실 수를 60% 증설했으며, 이로 인해 작년 한 해(동절기 4개월 휴장일 제외)에만 약 3,000명의 한국인 골퍼들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HK치구사 골프 리조트에 대한 관심도가 한층 더 높아질 전망이다. 공사 총예산은 약 33억원으로 인테리어와 조경뿐 아니라 객실 내 비치되는 가구, 가전과 비품까지 모두 하이엔드급 사양으로 준비하여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HK치구사는 해발 700m의 청정 자연 숲속에 위치한 친환경 골프 리조트로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 뿐 아니라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기후를 갖추고 있어 골퍼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리조트 내 클럽하우스와 레스토랑, 대형 사우나 시설을 즐길 수 있어 골프를 즐긴 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HK치구사의 코스 디자인은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에 오른 프로 골퍼 피터 톰슨이 진행했다.

한편, ㈜한케이골프는 본격적인 골퍼들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베트남의 럭셔리 골프 리조트 빈펄의 하이퐁 지역 단독 상품을 출시했다. 빈펄 하이퐁은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 기업인 IMG 월드와이드가 디자인한 색다른 매력의 두 개의 18홀 코스를 즐길 수 있어 매년 수많은 전 세계 골퍼들이 찾는 곳이다. 기존에 판매되던 빈펄 통합 회원권(나트랑, 남호이안, 푸꾸옥, 하이퐁)은 오는 9월 26일 판매가 종료된다.

 

㈜한케이골프는 2005년에 설립하여 올해 창립 19주년을 맞이한 해외 골프 회원권 전문 기업으로, 일본, 중국,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골프 회원권의 기획•판매 및 46,000명에 달하는 회원들의 해외 골프 투어를 운영해 나가고 있다. 또한 2022년 일본 오카야마현 소재 치구사 골프장 인수 및 직접 운영, 2024년 메이저 골프 대회 투어 상품 판매 등 골프 산업 내에서 점차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오는 9월 말 신규 플랫폼(Web / App)을 런칭해 해외 골프 회원권 및 투어에 대한 골퍼들의 문턱을 낮추고, 전 세계의 수준 높은 골프 시설을 더욱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방제일 기자 zeilism@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