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동아제약의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 2024 메가주 참가로 국내외 반려인들과의 소통 강화… 최대 60%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 준비동아제약의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2024 메가주 일산 박람회에 참가해, 반려동물의 스트레스와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체험과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외 반려인 및 업계 관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반려동물 스트레스와 건강 케어, 벳플이 답하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고양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4 메가주(MEGAZOO)’에 자사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이 모이는 자리로, 반려인들이 펫 헬스케어를 비롯한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아제약의 ‘벳플’은 반려동물의 스트레스와 건강을 돕기 위해 올해 초 런칭된 브랜드로, 이번 메가주 박람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힐 계획이다.
‘우리 아이 마음을 잘 아는, 벳플’ 슬로건으로 고객 체험 강화
벳플은 이번 박람회에서 “우리 아이 마음을 잘 아는, 벳플”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반려동물의 멘탈 케어와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약 5천여 개의 체험 키트를 제공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벳플 영양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대 60% 할인 혜택과 2+1 증정 쿠폰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마련해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동아제약은 반려동물 영양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박람회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NS 인증샷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 제공
벳플은 메가주 박람회 기간 동안 벳플 부스를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펫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박람회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의 마음을 진단할 수 있는 ‘마음건강검진’과 고양이 ‘스크레쳐 방석’을 각 3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벳플 관계자는 “국내 펫 페어 중 가장 큰 규모인 메가주에 참석해 해외 바이어와 업계 비즈니스 관계자들에게 벳플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브랜드 런칭 이후 1년간 벳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반려인분들께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메가주 행사에서 더욱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주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제약의 사회적 책임과 반려동물 케어 노하우
벳플은 동아제약 소속 수의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로, 반려견과 반려묘의 다양한 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반려견 영양제는 관절케어, 눈케어, 스트레스케어 등 3종, 반려묘는 헤어볼케어, 요로케어, 스트레스케어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동아제약은 유기동물 보호와 입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벳플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이번 메가주 일산 참가로 국내외 반려인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반려동물 헬스케어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