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이드 박기훈 기자 golf0030@daum.net] 화순CC가 지난 14일 당사 다이아몬드룸에서 임직원 및 경기안내원 등 총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기개발을 위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박아라미 드림서비스아카데미 원장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서비스제공자가 가져야 할 서비스마인드와 목표 설정, 쉽게 지나치기 쉬운 기본예절과 직장에서 지켜져야 할 근무 중 예절, 호칭예절, 회식문화예절, 상하급자가 지켜야 할 예절 등 다양한 종류의 내용을 소개했다.
이날 강의를 들은 한 직원은 “지금까지 직장예절에 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했다. 오늘 배운 것이 많은 도움이 됐다”며 내용에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교육을 실시한 박아라미 원장은 “협조를 잘해주셔서 강의하는 내내 즐거웠다. 무엇보다 수준들이 상당히 높다”며 “교육을 안 해도 되겠다”는 농담을 하기도 했다.
한편, 황승만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과 관련 “직원들과 같이 교육에 참석해 깊이 있는 강의내용에 공감했다”며 “화순CC 종사원의 서비스마인드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데 힘쓰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