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뉴스] 베어즈베스트청라, 전 직원 서비스교육 실시

  • 등록 2013.02.13 16:42:14
크게보기

[골프가이드 박기훈 기자 golf0030@daum.net] 베어즈베스트청라GC가 지난 3일~4일 양일간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전 직원 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클럽하우스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이뤄진 이번 교육은 롯데호텔 서비스개선팀의 ‘서비스의 기본과 실무’를 주제로 한 강의를 시작으로 건국대 박찬희 교수의 ‘골프를 알면 서비스가 보인다’ 강의까지 골프와 서비스를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는 평을 들었다.


“직원 모두가 행복하고, 계획있는 삶을 살길 바란다”는 강지영 대표이사의 특별추천으로 금융전문가가 출강해 진행된 금융재테크 교육은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교육 후에는 전 직원이 함께 하는 ‘신년의 밤’ 행사도 진행됐다.
 

박기훈 기자 golf0030@daum.net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