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이드 박기훈 기자 golf0030@daum.net] 베어즈베스트청라GC가 지난 3일~4일 양일간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전 직원 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클럽하우스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이뤄진 이번 교육은 롯데호텔 서비스개선팀의 ‘서비스의 기본과 실무’를 주제로 한 강의를 시작으로 건국대 박찬희 교수의 ‘골프를 알면 서비스가 보인다’ 강의까지 골프와 서비스를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는 평을 들었다.
“직원 모두가 행복하고, 계획있는 삶을 살길 바란다”는 강지영 대표이사의 특별추천으로 금융전문가가 출강해 진행된 금융재테크 교육은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교육 후에는 전 직원이 함께 하는 ‘신년의 밤’ 행사도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