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이드 박기훈 기자 golf0030@daum.net] 시그너스CC는 2013년 계사년을 맞이해 지난 2월 14일 대연회장에서 차별화된 고객감동실천을 위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모든 직원과 캐디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교육 자리에서 강석무 이사는 “보다 높은 서비스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서비스 마인드의 기본 없이 고객감동은 실현 될 수 없다”는 말로 고객 감동주의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연간 교육 강화 프로그램 강화로 차별화 서비스에 역점을 둘 것”을 강조했다.
시그너스CC 관계자는 “시그너스CC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개선되는 클럽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 25년의 틀을 과감히 벗어던지고 2013년 새로운 도전의 첫걸음을 시작한 임직원들과 캐디들이 새로운 마음과 굳은 각오로 회원과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한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