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이드 박기훈 기자 golf0030@daum.net] 팔공CC가 지난 30일 임직원, 도우미, 종사자를 대상으로 클럽하우스 연회실에서 2013년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골프장 입장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8시간에 걸쳐 진행된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은 한국잔디연구소, 대구은행-고객만족서비스팀, 세듀골프서비스연구소에서 초빙된 강사들이 진행을 맡았다.
잔디연구소는 ‘골프장 잔디 관리 및 이해’를 주제로 코스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고, 대구은행-고객만족서비스팀과 세듀골프서비스연구소는 ‘행복한 골프장 서비스’를 주제로 내장객에게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교육했다.
교육 후에는 임직원, 도우미, 종사자들 모두가 서로 조를 나눠 ‘매출 증대 방안’, ‘더 나은 서비스’에 대해 조별 토의를 한 후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다.
팔공CC 관계자는 “임직원, 도우미, 종사자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 서비스수준을 한 단계 올리는 계기가 됐다”며 만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