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주남진 기자 |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지난 8일 ‘제2기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고객모니터링단 위촉식을 열고 연말까지 각 사업장에 대한 모니터링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단은, 고객모니터링단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공단 사업 소개, 모니터링 활동에 대한 기본교육을 실시하고, 공단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제2기 고객모니터링단은 공모를 통해 7명이 선정됐으며, 공단 사업장 곳곳을 돌며 서비스 실태를 모니터링하고 고객의 시각으로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태규 이사장은 이날 위촉식에서 ’모니터링단 활동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고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중심으로 다양한 경영활동을 실현해 나감으로써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가치제고와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