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문채형 기자 | 본지는 유브레인커뮤니케이션즈(이성용 대표이사)와 스포츠 마케팅 및 ESG 경영 관련 공동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스포츠와 ESG 마케팅 분야에서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고,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ESG 가치의 확산과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양사는 스포츠 및 ESG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 이익을 극대화하고 최고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스포츠 및 ESG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중요한 첫걸음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성용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ESG 마케팅의 새로운 장을 열고, 스포츠와 결합한 혁신적인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히며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