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테라, ‘2025 뷰티썸 인디아’ 참가…‘인도 시장 직접 탐방’

  • 등록 2025.10.02 16:47:01
크게보기

글로벌 B2B 박람회서 현지 맞춤 제품 공개, K-뷰티 경쟁력 강화
피부 타입별 솔루션 선보이며 인도 시장 전략적 접근, 현지 반응 긍정적
정수진 대표 ‘K-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전략 구체화’

지이코노미 정길종 기자 |제이코스랩(대표 정수진)의 전문 시술 화장품 브랜드 쎄테라(Cetera)가 인도 뉴델리 야쇼부미(Yashobhoomi)에서 열린 ‘2025 뷰티썸 인디아(BeautySum India)’에 참가해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과 홍보에 나서 큰 성과를 거뒀다.

 

뷰티썸 인디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B2B 박람회로, 화장품, 피부미용·의료기기, 헤어·네일, 바디·향수, 이너뷰티 등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며, 세계 각국 브랜드와 바이어가 참가해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현장이다.

 

쎄테라는 박람회에서 피부 타입별 맞춤 관리 솔루션과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 전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인도 시장을 겨냥한 맞춤형 제품을 공개하며, 현지 소비자 니즈와 피부 특성을 반영한 전략적 접근을 시도했다.

 

제품군은 △고농축 앰플·세럼(피부 고민별 집중 솔루션) △마스크팩·크림(재생·진정·탄력 개선) △저자극 클렌징 라인(세정력과 피부 장벽 보호) 등으로 구성돼, 클리닉과 소비자 홈케어를 동시에 겨냥한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정수진 대표는 “이번 뷰티썸 인디아 참가를 통해 현지 시장 반응을 직접 확인하고, 글로벌 K-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전략을 구체화할 기회였다”며, “쎄테라는 앞으로도 과학과 디자인을 결합한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쎄테라는 인도 시장 맞춤형 솔루션과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토콜로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샘플 테스트를 통한 제품 판매 성과까지 기록하며, 올해 안 정식 계약 체결 가능성을 높였다.

정길종 기자 gjchung11119@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