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h.city’ 광고 포스터. [사진제공=방탄소년단]](http://www.geconomy.co.kr/data/photos/20210625/art_16243359563212_c4c0d4.jpg)
지이코노미 홍종락 기자 | SHOWROOM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smash.’가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난 18일 독점 공개했다.
![‘smash.city’에서 보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휴일을 테마로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 [사진제공=방탄소년단]](http://www.geconomy.co.kr/data/photos/20210625/art_16243361446558_bd9f4b.jpg)
애플리케이션 ‘smash.’는 스마트폰 시청에 특화된 세로형의 짧은 동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서비스이다. 향후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업로드하며 그 중 일부를 무료로 공개한다. 더불어 이전부터 구상하고 있던 세계 진출의 첫 단계로 한국과 미국에서의 스트리밍 서비스도 동시에 시작한다. 'smash.'는 이를 시작으로 일본 및 해외에 있는 더 많은 유저들에게 'smash.'에서만 가능한 시청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더욱 늘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