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모바일 체크인·체크아웃 시스템 도입...'비대면 서비스 강화'

  • 등록 2022.10.27 16:10:09
크게보기

 

지이코노미 이창희 기자 |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가 객실카드 대신 모바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오는 12월 도입한다고 27일 밝혔다.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는 글로벌 테크기반 호스피탈리티 운영 기업인 H2O 호스피탈리티와 '스마트 체크인 시스템 도입을 위한 디지털 전환 운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는 고객의 모바일에 예약 정보만 있으면 프론트 데스크에 방문하지 않고 수신된 문자링크를 통해 고객이 직접 입·퇴실 절차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방식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개인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체크인 앤 아웃 대기시간을 단축 시키기 위한 고객 편의 향상에 중점을 둔 서비스로 앞으로도 알펜시아 리조트는 디지털 전환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리조트로서 관광산업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김영란 알펜시아 리조트 마케팅사업본부 이사는 "사회 분위기에 맞춘 신규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제공함으로써 좀 더 안심하고 편리하게 알펜시아 리조트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창희 기자 wish5649@daum.net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