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24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3년 연속 전체 1위, 10년 연속 최우수 기업 선정

- 65개 업종 270개 기업 및 기관 중 3년 연속 전체 1위 선정
- 10년 연속 최우수 기업에 선정되며 은행권 최초 콜센터 명예의 전당 헌정

2024.09.25 13:15:54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