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주들 생생한 소통의 장 마련

마음골프㈜(대표 문태식)가 비즈사이트를 새롭게 바꿨다.
마음골프 비즈사이트는 점주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기존 상담 창구 기능에 머물렀던 플랫폼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또한, 블로그형 매뉴얼로 구성해 연령대가 높은 점주들도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비즈사이트의 주요 메뉴는 ▲회사소개 ▲티업비전 소개 ▲파트너스 ▲창업문의 ▲ 홍보센터 ▲고객센터 등이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본사의 목소리 보다는 티업비전 매장을 직접 운영해 본 매장주들의 목소리를 더 반영하는 데 집중했다.
새롭게 편성된 메뉴는 매장의 생생한 내용을 담는다. 이는 추천매장 메뉴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추천매장 메뉴는 점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신규 점주 유치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태식 마음골프 대표는 “마음골프가 스크린골프 센서 점유율 2위 업체로 성장할 수 있던 힘은 점주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본사의 관점보다는 티업비전을 직접 사용한 매장주 분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앞으로도 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지원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사진:마음골프 홈페이지
사진:마음골프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