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재단법인 서산문화재단, 서산의 문화를 충남에 심는다

등록일 2021년01월27일 13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재단법인 서산문화재단(이사장 맹정호)이 26일 11시, 재단법인 충남문화재단(이사장 양승조)과 서산문화재단 사무실에서 포괄적 업무 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현식 충남문화재단 대표이사와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 한현교 서산시 문화예술과장 등 13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재단은 문화예술 발전과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공동사업을 발굴·추진하며 긴밀하게 교류·협력하기로 했다.

 

조규선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서산의 문화는 충남의 문화로 이번 협약을 통해 서산의 문화를 충남에 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현식 충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서산문화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충남 및 서산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협력관계를 형성해 나갈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현교 서산시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협약이 새로운 발판이자 지역문화 발전의 신 성장 동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문화재단은 충남문화재단과의 협약식을 시작으로 관내 유관기관·단체, 기업 등과 지속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강화할 계획이다.

 

서산의 문화예술 진흥과 문화 복지 증대를 위해 새로 설립된 서산문화재단은 올 1월부터 업무를 시작하여 서산창작예술촌과 서산생활문화센터의 시설운영과 서산해미읍성축제 및 안견문화제 등의 문화행사를 추진한다.

 

서산문화재단의 향후 활동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볼 수 있다.

권근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NEWS GOLF & SPORT INTERVIEW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