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지원 / 공동 43위 (-1, 70타)
Q. 오늘 경기 소감은? 잘된 점?
오늘 잘 된 점이라면 퍼팅이 잘 된 것 같다. 잘 안 됐던 점은 티샷에서 몇 개 미스가 있었고, 세컨샷에서도 당기는 샷이 많이 나왔고 숏게임도 잘 안 됐다. 여러모로 문제가 좀 있었다. 그에비해 퍼팅이 어느 정도 받쳐줬기 때문에 언더파를 기록할 수 있었다.
Q. 오늘 버디 4개, 보기 3개였는데 보기를 했던 홀에서 어떤 문제가 있었나?
보기했던 홀은 대부분 티샷 미스나 세컨샷 미스가 나와서 트러블샷 상황이 많았다. 그런 부분에서 리커버리를 제대로 못해서 보기가 나왔다.
Q. 내일 라운드 준비는 어떻게 할 생각인가?
일단 식사하고 바로 연습장으로 가서 샷이 당겨진 부분을 점검하고, 티샷 연습을 좀 할 것 같다. 롱 클럽 위주로 연습을하고 숏게임도 보완을 해야할 것 같다. 또 오늘은 일찍 일어났으니 숙소로 돌아가서 한시간 정도 잠을 보충해야 할 것 같다.
신지은 / 공동 4위 (-5, 66타)
Q. 오늘 경기 마친 소감?
오늘 버디 7개, 아쉽게 보기 2개는 했지만 좋은 성적을 낸 것 같다. 내일과 나머지 이틀 잘 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Q. 지난 주 대회도 그렇고, 이번 주 대회도 팬들이 없는데 경기하기 어떤가?
작년이나 재작년에 비해서 갤러리분들이 계시는 그랜드스탠드들이 없어서져 이상하긴 하다. 그래도 이번 주엔 내 친구가 캐디를 하고 있어서 재미있게 치고 있다.